[제미크리] 크앙! 오늘은 내가 멋진 공룡이 될 거야~ 비 오는 날에도 문제없어!


[제미크리] 크앙! 오늘은 내가 멋진 공룡이 될 거야~ 비 오는 날에도 문제없어!

안녕하세요. 제미크리에요~ 전국적으로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하루네요~ 오랜만에 내리는 비라서 반갑기도 하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비를 따라 씻겨 내려갔으면 하는 바램도 있어요 그래야 따스한 봄이 되면 가족들과 함께 맘 놓고 나들이를 떠날 텐데 말이죠 저희도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나들이는 아니더라도 아이와 함께 바람 쐬러 집 앞 공원을 산책하곤 하는데요~ 요즘은 날씨 변화가 심해서 오후엔 엄청 쌀쌀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이 겉옷은 필수로 챙겨가곤 하는데요~ 비가 그쳤을 때 잠깐 산책을 하려고 아이에게 공룡 위드앙을 입혀줬더니 신이 나서 가더라고요^^ 공원으로 가는 길이 이렇게 즐거운 길이었다니~ 아이가 행복해하며 뛰어가는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여운 거 있죠 혹여나 넘어질까 봐 걱정했는데 씩씩하게 잘 뛰어가더라고요^^ 공원에 도착하니 벚꽃이 이쁘게 핀 거 있죠?! 봄이 벌써 찾아왔나 봐요~ 여러분도 벚꽃이 활짝 핀 거 보셨나요~?! 꽃이 이쁘게 핀 만큼 아이 얼굴에도 웃음꽃이 활짝 피었어요^^...


#공룡 #코로나 #장난감 #우비 #역할놀이 #아들 #봄옷 #바람막이 #딸 #공룡놀이 #코로나19

원문링크 : [제미크리] 크앙! 오늘은 내가 멋진 공룡이 될 거야~ 비 오는 날에도 문제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