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이슈] 지구의 날·물의 날·에너지의 날...수많은 환경 기념일 아시나요?


[환경 이슈] 지구의 날·물의 날·에너지의 날...수많은 환경 기념일 아시나요?

2월2일 ‘습지의 날’·3월21일은 ‘숲의 날’ 6월5일 ‘환경의 날’·8월22일 ‘에너지의 날’ 11월19일 ‘화장실의 날’...이건 모르셨죠? 헤럴드경제 지구의 날·물의 날·에너지의 날...수많은 환경 기념일 아시나요? 최근 환경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환경 관련 기념일을 맞이한 행사도 늘고 있다. 연중 환경 관련 기념일과 배경을 총정리했다. 2월 2일은 세계 습지의 날이다. 1971년 2월 2일 람사르 협약이 체결된 걸 기념하며 제정됐다. 습지는 지구 전체 표면의 6%에 불과하지만, 해양생물 절반 이상이 습지에서 알을 낳거나 서식하는 등 해양생물 생존에 필수다. 2월 27일은 북극곰의 날이다. 국제 북극곰단체인 북극곰 인터내셔널(Polar Bears International)이 정한... biz.heraldcorp.com...


#환경의날 #해양의날 #에너지의날 #환경기념일 #식목일 #습지의날 #숲의날 #생물다양성의날 #사막화방지의날 #북극곰의날 #바다의날 #물의날 #리필의날 #지구의날 #화장실의날 #채식인의날 #자원순환의날 #오존층보호의날 #아무것도사지않는날 #국제산의날

원문링크 : [환경 이슈] 지구의 날·물의 날·에너지의 날...수많은 환경 기념일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