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MS 엣지, 네이버 웨일 모든 유튜브 광고 제거 애드블록(Adblock)


구글 크롬, MS 엣지, 네이버 웨일 모든 유튜브 광고 제거 애드블록(Adblock)

PC에서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다 보면 너무 과도 하다 싶을 만큼 광고를 덕지 덕지 붙여 놓은 경우를 종종 보게 되는데 이게 사람을 상당히 피곤하게 합니다. 게다가 중요하다 싶은 부분에 꼭 광고를 넣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답답할 때가 많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광고 제거 프로그램은 설치도 쉽고 한번 설치해 놓으면 별다른 문제도 일으키지 않아 유튜브 시청을 자주 하는 사람들에겐 없어선 안될 프로그램입니다. 게다가 법적으로도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합니다. 사용중인 브라우저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엣지나 네이버의 웨일 일지라도 이 모두가 구글 크롬 기반의 브라우저이기 때문에 크롬 웹스토어 대부분의 확장 프로그램이 호환이 됩니다. 현재 필자의 경우 네이버 웨일을 쓰고 있지만 브라우저에 상관 없이 구글 크롬 웹스토어에 접속해 보겠습니다. 크롬 사용자나 엣지 사용자도 아래 주소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Chrome Web Store Small programs that add new features t...


#Ad #AdBlock #adblocker #free #pc #엣지 #크롬

원문링크 : 구글 크롬, MS 엣지, 네이버 웨일 모든 유튜브 광고 제거 애드블록(Ad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