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킹:헨리 5세', 넷플릭스가 청년의 왕의 깊은 고뇌를 담았다.


[영화] '더 킹:헨리 5세', 넷플릭스가 청년의 왕의 깊은 고뇌를 담았다.

A King has no friend. A King has only followers and foe. 출처 : 넷플릭스 젊은 왕의 고뇌에 찬 표정과 상처 입은 모습. 전쟁이 헨리에게 고민을 줬을까, 아버지의 부재가 슬픔을 안겨줬을까 현실에서는 단순히 영 앤 리치겠지만 단순하지 않아서 어렵다 어려워 줄거리는 헨리 5세의 왕위 계승에서 아쟁쿠르 전투를 거쳐 프랑스 공주 카트린과의 결혼까지의 시간대를 다루고 있다. 예고편 영상을 보지 않고 줄거리만 본다면 '영국 역사나 보며 단조로움의 극치를 느끼겠구나' 싶었다. 하지만 예고편 영상의 파격적인 대사, 연출을 보고 나서는 생각이 전혀 달라지게 된다. 위의 최종 예고편의 소리를 키우고 어두운 곳에서 집중해서 봤다면 당신은 좋아요를 누르고 싶거나, 찜하기를 눌렀길 바란다. 나는 예고편을 보자마자 넷플릭스에서 찜하기를 눌렀고, 공개된 직후 아주 재밌게 봤다. 이 영화에 대해 말하기 앞서 나는 10편 정도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를 봤다. 줄거리나...


#2019넷플릭스추천영화 #티모시샬라메 #티모시 #추천영화 #중세영화 #영화리뷰 #영화 #블록버스터 #넷플릭스 #2019영화추천 #헨리5세

원문링크 : [영화] '더 킹:헨리 5세', 넷플릭스가 청년의 왕의 깊은 고뇌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