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넷플릭스 '아이 엠 낫 오케이 (I Am Not Okay With This)',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판타지 (스포 O)


[드라마] 넷플릭스 '아이 엠 낫 오케이 (I Am Not Okay With This)',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판타지 (스포 O)

출처 : 넷플릭스 처음 느끼는 기분과 감정, 나의 몸의 직접적인 변화, 그리고 달라지는 인간관계. 모든 사람들에게 한 번씩 조용히 찾아오는 사춘기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너무 큰 변화를 일으키고, 이로 인해 느껴지는 낯선 기분은 모두를 혼란스럽게 만든다. 어쩌면 사춘기는 우리 모두가 직접적이고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격동기가 아닐까 싶다. 그렇기 때문에 넷플릭스를 포함한 여러 OTT의 오리지널 컨텐츠, 일반 드라마와 영화까지 쉽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많은 주제이기도 하다. 하지만 사춘기라는 소재에 대해 나는, 단순히 공감을 넘어서 혼란스럽고 정말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이 느끼는 시기인 만큼 판타지적인 요소를 넣기에 이보다 훌륭한 것이 있을까 싶기도 하다. 실제로 판타지 영화나 드라마를 보았을 때 청소년이 나오면, 백이면 백 거의 사춘기를 겪고 있는 정말 격동의 성격으로 표현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실 이런 경우에는 재미와 판타지적인 ...


#그것 #소피아릴리스 #드라마추천 #드라마리뷰 #드라마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오리지널 #넷플릭스드라마 #넷플릭스 #아이엠낫오케이

원문링크 : [드라마] 넷플릭스 '아이 엠 낫 오케이 (I Am Not Okay With This)',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판타지 (스포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