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리뷰] 'Arizona Zervas ROXANNE', 한국 차트에서도 유행 가능할까?


[음악리뷰] 'Arizona Zervas ROXANNE', 한국 차트에서도 유행 가능할까?

출처 : Arizona Zervas 공식 트위터 2019년 빌보드 차트에서 눈에 띈 노래 두 곡이 있다. 한 곡은 이제는 너무나도 유명해진 Lil Nas X의 'Old Town Road'. 처음에 'Old Town Road'를 유튜브에서 우연히 발견하고(그때는 빌리 레이 사이러스의 피처링도 없는 완전 오리지널 곡이었다) 사운드 클라우드 출신답게 짧은 재생 시간 때문에 놀랐던 기억이 있다. 하지만 이 곡이 틱톡 같은 SNS를 통해 유행의 파도를 타고 무려 19주나 빌보드에서 1위를 할 줄은 몰랐다. 오늘 소개하고 싶은 곡은 이런 릴 나스 엑스와 너무나도 비슷한 모습으로 노래가 공개되고 지금까지도 빌보드에서 사랑받고 있는 곡인 Arizona Zervas의 ROXANNE이다. 사실 이번에 ROXANNE(우리나라 발음 표기로는 록산느가 맞는데 편의상 익숙한 록샌으로 말하겠다)을 듣게 되면서 Arizona Zervas라는 가수도 처음 들어봤다. 간단하게 찾아보니까 2016년부터 사운드클라우드...


#ArizonaZervas #틱톡 #음악추천 #음악리뷰 #음악 #빌보드 #밈 #록샌 #랩 #Roxanne #힙합

원문링크 : [음악리뷰] 'Arizona Zervas ROXANNE', 한국 차트에서도 유행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