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리뷰] 샤이니 'Atlantis', 샤이니표 청량함의 정의를 새롭게 하다.


[음악리뷰] 샤이니 'Atlantis', 샤이니표 청량함의 정의를 새롭게 하다.

추천 포스팅 [음악리뷰]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 추천 수록곡 추천 수록곡 사막의 오아시스를 찾은 느낌이다. 원래는 SM의 곡들을 좋아하지 않았던 나에게 신세계... blog.naver.com 출처 : 벅스 비가 주룩주룩 쏟아지는 오늘. 비록 날씨는 흐리지만 적절한 선선함에 '아, 봄이구나' 실감하는 하루였다. 그런 오늘 신곡을 발표한 이들이 있으니, 바로 실력파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준 '샤이니'이다. 샤이니. 나는 이들의 이름을 들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가 바로 '개성'과 '실험'이다. 이전 리뷰에서도 말했지만 이들이 데뷔할 때부터 하던 음악들은 기존이 음악들과 무엇인가 달랐다. 초창기의 음악들은 지금과 비교했을 때 훨씬 대중적인 음악에 가까웠지만, 지금 들어도 그리 나쁘지 않다 (물론 '아미고'와 같은 노래의 가사는 시대성을 띠고 있긴 하지만). 그 이후의 음악들, 특히 최근 '컴눈명'이라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 '문명특급'에서 소환된 'View'...


#Altantis #샤이니 #샤이니아틀란티스 #샤이니컴백 #음악

원문링크 : [음악리뷰] 샤이니 'Atlantis', 샤이니표 청량함의 정의를 새롭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