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리뷰] 온앤오프 (ONF) '춤춰 (Ugly Dance)', 온앤오프가 선보이는 힙합 그리고 귀여움?


[음악리뷰] 온앤오프 (ONF) '춤춰 (Ugly Dance)', 온앤오프가 선보이는 힙합 그리고 귀여움?

추천 포스팅 [음악리뷰] 엔하이픈 (ENHYPEN) 'Drunk-Dazed', 실험성과 대중성 사이에서 자신들의 길을 발견하다. 추천 포스팅 드디어 풀강을 듣는 대학생의 중간고사가 끝이 났다. 다행이라면 다행이었던 점은 코로나로 인... blog.naver.com 출처 : 벅스 최근 들어서 보이 그룹들의 컴백이 심상치 않다. 요즘 올라온 내 음악 리뷰만 보더라도 케이팝은 계속 보이그룹의 신곡만 업로드하고 있다. 사실 예전만 하더라도 나는 보이그룹의 노래를 선호해서 듣는 편은 아니었다. '내가 남자니까 남자 노래는 안 들어'는 아니었고, 지금도 과거도 확실히 보이그룹은 퍼포먼스 위주의 곡들이 많다 보니 상대적으로 매일 음악을 듣는 내 귀에는 대중성 있는 걸그룹의 노래보다는 피로감이 강했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그렇지만도 않은 것 같다. 오늘 내가 리뷰할 이들의 노래도 그러하다. '온앤오프'. 얼마 전에 'Beautiful Beautiful'이라는 청량 폭발, 에너지 폭발인 노래를 들...


#WM #신곡 #온앤오프 #음악 #음악리뷰 #춤춰

원문링크 : [음악리뷰] 온앤오프 (ONF) '춤춰 (Ugly Dance)', 온앤오프가 선보이는 힙합 그리고 귀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