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리뷰] 로켓펀치 (Rocket Punch) 'Ring Ring', 오래간만에 제대로 레트로하게 가자!


[음악리뷰] 로켓펀치 (Rocket Punch) 'Ring Ring', 오래간만에 제대로 레트로하게 가자!

추천 포스팅 [음악이모저모] 카드(KARD) 'RED MOON', 로켓펀치(Rocket Punch) 'BOUNCY', 관심 가는 신곡 추천 포스팅 <KARD(카드) - RED MOON MV> 작사 : 강은정, BM 작곡 : Olof Lindskog... blog.naver.com 출처 : 벅스 2019년에 데뷔해 매 앨범마다 완전히 다른 음악 스타일로 대중 앞에선 '로켓펀치'. 이들은 울림에서 선보인 두 번째 걸그룹으로 먼저 데뷔한 '러블리즈'와는 완전히 다른 노선을 택해 나아가고 있다. 현재까지의 타이틀곡들은 데뷔곡과 가장 최근 앨범을 통해 '이기 용배'와 합을 맞추었고, 때문에 '이기 용배' 특유의 댄스곡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해왔다. 하지만 데뷔곡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에 비해 이후 나온 지금까지의 음악이 생각보다는 성적이 눈에 띌 만큼 좋지는 않아 나에게는 참 아쉬움이 남는다. 하지만 이제 데뷔한지 2년이 되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이들의 상황은 언제든 바뀔 수 있다고 생각...


#로켓펀치 #로켓펀치신곡 #로켓펀치컴백 #리뷰 #링링 #신곡 #울림 #컴백

원문링크 : [음악리뷰] 로켓펀치 (Rocket Punch) 'Ring Ring', 오래간만에 제대로 레트로하게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