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진돼지고기요리 다진돼지고기 불고기덮밥, 달달짭쫄한 초간단 덮밥으로 밥 한 공기 뚝딱!


다진돼지고기요리 다진돼지고기 불고기덮밥, 달달짭쫄한 초간단 덮밥으로 밥 한 공기 뚝딱!

안녕하세요, 깨굴입니당 :) 오랜만에 불고기가 땡기는데...... 흠.... 집에 있는 고기가 다진 돼지고기뿐이라면!? 마트에 가야 하나, B 마트에서 주문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그냥 만들어본 다진돼지고기 불고기덮밥!! 만들기도 간단하고, 재료도 몇 가지 들어가지 않아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덮밥이니 냉동실에 다진돼지고기 있으시면 꼭 한번 만들어보세요! 강력 추천 다진돼지고기요리, 초간단 덮밥요리! 다진돼지고기요리 불고기덮밥 만들기 START 다진돼지고기 불고기덮밥 재료 준비 (2인분 기준) 다진돼지고기 300g 양파 1/2개 파 흰 뿌리 부분 1대 물 50ml 간장 0.5T 설탕 0.5T 굴 소스 0.5T 다진 돼지고기 밑간 후추 톡톡 설탕 1.5T 간장 3T 맛술 1T 생강 0.2T 다진 마늘 1T 참기름 1T 다진돼지고기 밑간 (10분-15분 재우기) 다진돼지고기요리에서 제일 중요한 점은!? 돼지고기의 잡내를 잡는 게 제일 중요합니다. 후추를 전체적으로 톡톡 5번 뿌려주세요. ...


#다진돼지고기 #다진돼지고기덮밥 #다진돼지고기불고기 #다진돼지고기불고기덮밥 #다진돼지고기요리 #불고기덮밥 #불고기양념

원문링크 : 다진돼지고기요리 다진돼지고기 불고기덮밥, 달달짭쫄한 초간단 덮밥으로 밥 한 공기 뚝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