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가짬뽕 인천본점 신메뉴 두가지 먹어본 솔직후기 (고기맵짬뽕, 매콤로제짬뽕)


이비가짬뽕 인천본점 신메뉴 두가지 먹어본 솔직후기 (고기맵짬뽕, 매콤로제짬뽕)

이비가짬뽕 인천본점 신메뉴 먹어본 솔직후기 이비가짬뽕 인천 본점 OPEN 11:00 - CLOSE 21:00 032 - 566 - 7484 주차, 배달,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이비가짬뽕 인천본점 인천광역시 서구 서곶로 322 이비가짬뽕 인천본점 앗......신메뉴는 못참지.......!! 안녕하세요 깨굴입니다~~~ :) 집 근처에 이비가짬뽕 인천본점이 있어서 자주 배달도 시켜먹고 가서 먹고도 하는데, 유튜브로 먹방을 보다보니 이비가짬뽕에 신메뉴가 나왔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날라가보았습니다!! 이비가짬뽕 인천 본점 주차장은 매장 아래에 마련 되어있고 은근히 주차장이커서 주차걱정 없이 주차를 하셔도 됩니다. 예전에 점심에 갔었을때는 사람이 바글바글 해서 정신이 하나도없는데 마감시간 맞춰서 갔더니 사람이 없어서 한적하니 좋았어요. 이비가짬뽕은 주로 가족단위로 외식하러 자주들 오시는 것 같아요. 넓게 넓게 떨어져 있는 좌석들도 좋고, 매장도 넓고 커서 단체모임하기에도 최적의 장소...


#고기맵짬뽕 #매콤로제짬뽕 #이비가맵짬뽕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서구청점 #이비가짬뽕신메뉴 #이비가짬뽕인천본점 #이비가짬뽕인천점 #파스타짬뽕

원문링크 : 이비가짬뽕 인천본점 신메뉴 두가지 먹어본 솔직후기 (고기맵짬뽕, 매콤로제짬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