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F 8일차] JoyStick방향에 따른 이미지,


[GDF 8일차] JoyStick방향에 따른 이미지,

func joystickMoved(x: CGFloat, y: CGFloat) { // 여기에서 캐릭터를 이동하거나 필요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let speed: CGFloat = 5 let dx = speed * x let dy = speed * y // 뷰의 범위를 제한 let newX = front.center.x + dx let newY = front.center.y + dy let maxX = view.bounds.width - front.bounds.width / 2 let maxY = view.bounds.height - front.bounds.height / 2 let minX = front.bounds.width / 2 let minY = front.bounds.height / 2 // 캐릭터 뷰의 새로운 중심 좌표를 설정 front.center = CGPoint(x: min(maxX, max(minX, newX)), y: min(maxY, max(minY, newY)...



원문링크 : [GDF 8일차] JoyStick방향에 따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