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보배반점 ] 여기 볶음밥 맛집이고낭?!! 내돈내산. 그리고 그릇이 너모 이뽀다.


공주 보배반점 ] 여기 볶음밥 맛집이고낭?!! 내돈내산. 그리고 그릇이 너모 이뽀다.

한줄요약: 재방문의사 90%, 신상식당, 짬뽕도마디따, 지원분들짱친절. 점심에 뭐 먹을지 하이에나처럼 댕기다가 하 진짜 혼자 먹을만한 곳이 은근 없길래 떡볶이나 조지자하고 떡볶이 사진만 보고 들어 갔다. 근데 와오. 엘베에서 친구 샥 만남.ㅋㅋㅋ 공주에 친구 두명 있는데 그 중 한명 만난거임. 하필 그시간에 그장소에서. (공주 좁아서 사실 놀라울 일도 아닌데 호들갑.) 그래서 밥생각 없던 친구랑 떡볶이 같이 조지기로 합의. (밥생각 없던거 맞지...개잘먹...) 아니 근데 무슨 마라탕처럼 죄 골라 와가지고 알아서 끓여먹는 식당이었어..'두끼'라고.. 난 몰라띠. 아 귀차나...마라탕 골라 담는 것도 귀찮은데 이제 요리까지하래.. 기운 없어 죽겄는디..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나와가지고 건너편에 보이는 보배반점에 가게 된 사건. 공주 맛집,,까진 아니고 암튼 보배짬뽕 공주 신관점 포스팅 시이작. 보배짬뽕 ₩8,000 체인인데 외관부터 엄총 깔끔했다. 약간 간판너낌 백종원가게 바이브. 많...


#공주맛집 #공주보배반점 #보배반점

원문링크 : 공주 보배반점 ] 여기 볶음밥 맛집이고낭?!! 내돈내산. 그리고 그릇이 너모 이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