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쿠팡 자급제폰 가격 차이 나는 이유? 대리점 약정폰과 구분하기 (자급제 플립4)


[Q&A] 쿠팡 자급제폰 가격 차이 나는 이유? 대리점 약정폰과 구분하기 (자급제 플립4)

쿠팡에서 자급제폰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격 차이가 왜 나는지 궁금해요 첫번째 113만원짜리가 약정이나 필수요금제 없는 것 같은데 밑에 LGU+나 KT는 뭔가요? 쿠팡에 판매하는 스마트폰이 모두 자급제폰이라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쿠파은 소셜마켓의 대표적인 곳으로 누구나 판매자로 등록하여 판매를 할 수 있어요. 즉, 개인사업자인 대리점들이 판매등록을 하고 요금제를 판매할 수 있다는 얘기죠. 또한, 쿠팡이 삼성이나 애플 같은 제조사로부터 직접 물건을 받아서 직접 판매하는 ‘자급제’ 폰이 있고요. 또 쿠팡이 통신사와 콜라보해서 통신사 대신 판매채널을 열어주는 방식이 있고요. 모두 쿠팡이 [로켓 모바일]에서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위에 첫번째 제품이 아주 조건없이 구입해서 원하는 요금제 가입이 가능한 <자급제> 제품이고 ‘자급제폰’이라고 써져 있습니다. 통신사 명칭이 같이 써져있는 것은 자급제가 아닌 것이니 주의하세요. (개인 판매자 중에서 자급제라고 쓰고 통신사 이름도 같이 붙여놓은 것은 뭔가...


#스마트폰 #자급제갤럭시폰 #자급제폰 #자급제폴드4 #자급제플립4 #쿠팡스마트폰 #쿠팡자급제폰 #핸드폰자급제 #핸드폰할인

원문링크 : [Q&A] 쿠팡 자급제폰 가격 차이 나는 이유? 대리점 약정폰과 구분하기 (자급제 플립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