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살루트21 라인업과 올드바틀 구별법 및 가격 (Royal salute)


로얄살루트21 라인업과 올드바틀 구별법 및 가격 (Royal salute)

시바스리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자. 왕실덕후였던 마스터블랜더가 만든 역작이다. 대부분 블루라벨,발렌타인21과 같이 묶여 아저씨들이 환장하는 라인업이다. 나도 좋아하지만 맛에서 아쉽다. 하지만 향은 완벽에 가깝다고 생각한다. 서론이 길었다. 바로 소개하겠다. *로얄살루트는 역사가 길지 않다. *로얄살루트는 구형으로 갈수록 심각한 감가가 있다. *어른분들은 로샬이라고 줄여 말한다. 1990년도 초창기 모델 로얄살루트21 1990년도 로얄살루트21 우리가 흔히 집에 있는 디자인들이다. 파란색,빨간색,초록색,갈색 이렇게 대중적으로 4개의 버전이 있으며 맛은 전부 다 똑같다. 가격은 일본에서 8천엔대고 한국에서는 14만원이면 구한다. 맛은 현행과 비슷하기 때문에 가성비라고 말할 수 있다. 가끔 무식하게 비싼건데 니가 어려서그래 내 말이 틀렸다고하는 아저씨들이 있어서 팔린 가격대를 올려두겠다. 그만알아보자 현행 현행 로얄살루트 현행으로 나오는 로얄살루트다. 좌측은 보자기 있는 구형,우측은 보자기...


#old #소개 #술 #술자랑 #술장 #쉐리 #싱글몰트 #올드바틀 #위스키 #살루트 #블랜디드 #버번 #royal #구별법 #꼬냑 #로샬 #로얄21 #로얄살루트 #로얄살루트21 #리뷰 #전통주

원문링크 : 로얄살루트21 라인업과 올드바틀 구별법 및 가격 (Royal sal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