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서커스 뉴 알레그리아 후기s석 서커스공연(주차,티켓수령,추천좌석,푸드먹을거리)


태양의서커스 뉴 알레그리아 후기s석 서커스공연(주차,티켓수령,추천좌석,푸드먹을거리)

안녕하세요 뚜블리입니다. 저는 크리스마스에 태양의 서커스를 보고 왔어요~ㅎㅎ 크리스마스 날 봐서 그런지 더욱 기억에 남고 즐겁게 관람했던것 같아요 오늘은 태양의 서커스 뉴 알레그리아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실종합운동장 주차장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5 서울종합운동장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태양의 서커스 뉴 알레그리아 내한공연] 서울 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25 서울종합운동장 홈페이지사진 저희는 크리스마스에 태양의 서커스 뉴 알레그리아를 보기 위해 잠실종합운동장으로 출발했어요! 태양의 서커스 공연 시작은 오후2:30분이였으나 주차때문에 저희는 1:45분정도에 도착을 했던것 같아요! 주말 일 경우 주차를 위해서 일찍 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1-4번으로 나뉘어 줄을 서는데 네이버,인터파크,현장발권 등으로 나뉘어서 티켓을 수령하게 돼요! 오빠는 그 사이에 주차를 하러 갔고 저는 바로 내려서 줄을 섰습니다!ㅋㅋㅋㅋ 맛집이든 뭐든 하도 웨이팅이 많아서 “나 먼...


#내한공연 #태양의서커스할인 #태양의서커스추천좌석 #태양의서커스주차꿀팁 #태양의서커스예매 #태양의서커스먹을거리 #태양의서커스뉴알레그리아 #태양의서커스꿀팁 #태양의서커스s석 #태양의서커스 #잠실종합운동장 #서커스공연 #서울연말공원 #서울공연추천 #뉴알레그리아s석 #태양의서커스현장발권

원문링크 : 태양의서커스 뉴 알레그리아 후기s석 서커스공연(주차,티켓수령,추천좌석,푸드먹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