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기 묵상] 이스라엘은 다시 죄를 범하기 시작했다. (사사기 6장 1절)


[사사기 묵상] 이스라엘은 다시 죄를 범하기 시작했다. (사사기 6장 1절)

이스라엘은 다시 죄를 범하기 시작했다. "이스라엘 자손이 또 여호와의 목전에 악을 행하였으므로 여호와께서 칠년동안 그들을 미디안의 손에 넘겨 주시니" (삿6:1). 1. 이스라엘 백성들은 어리석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전에 우상 숭배로 인하여 쓰라린 고통을 받았으면서도, 하나님께서 잠시 벌을 멈추는 동안 다시 그 죄악으로 돌아갔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의 심판을 두려워하지 않았고 악을 행하였습다. 2. 이스라엘 백성들은 사악했습니다. 하나님을 버리고 우상으로 돌아갔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을 향하여 반역했습니다. 3.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시지만, 악인들은 잠시 변화하는 것 같지만 결국 마음과 생활을 바꾸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______________ 기도: 1. 주여, 하나님의 심판을 이렇게 속히 잊어버리고 다시 악으로 행하는 우리의 어리석음을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2. 주여, 우상에게 기울어짐으로, 주의 자비와 용서를 멸시하는 죄악을 어찌합니까? #하늘문...


#매튜헨리주석 #사사기6장1절 #성경묵상 #하늘문교회 #한근호목사

원문링크 : [사사기 묵상] 이스라엘은 다시 죄를 범하기 시작했다. (사사기 6장 1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