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4] 주식투자 전문가들은 지금의 시기를 어떻게 볼까? (ft. 주식농부 박영옥 대표, 박세익 대표)


[564] 주식투자 전문가들은 지금의 시기를 어떻게 볼까? (ft. 주식농부 박영옥 대표, 박세익 대표)

얼마전 코엑스에서 '어스머니볼' 세미나가 개최가 되었어요. 조금 지났지만 박영옥 대표, 박세익 대표가 현재의 시기를 어떻게 보고 있는지에 대한 내용들이 있어 포스팅을 해봅니다. (*이투데이 9월19일 기사) 다른 분들보다 저는 '주식농부' 박영옥 스마트인컴 대표님의 책도 읽고 했는데 이 분이 하시는 말씀에 대해서 대체로 동의하는 편이에요. 뭔가를 자극적이고, 인스턴트식으로 이거다 저거다를 이야기 하지 않으시더라고요. 박영옥 대표는 주식을 농사짓듯이 해야한다고 얘기하시고 1998년 종잣돈 5000만원으로 2000배인 1000억을 만드신 분으로 유명하죠. [박영옥 대표] · 보유하고 있는 종목의 주가가 30~40%가 빠지면 자포자기하고 계좌를 보지 않는 경우가 많다. 시장이 어려울 때일수록 투자한 기업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한다. · 구체적으로 '내 회사'란 주인의식을 갖고 투자할 기업을 선정해야 한다. · 나는 투자할 기업을 선정할 때 어떤 사업을 하는지 누가 경영을 하는지 2...


#경제적자유 #박세익 #박영옥 #어스머니볼 #재테크 #주식농부 #주식투자

원문링크 : [564] 주식투자 전문가들은 지금의 시기를 어떻게 볼까? (ft. 주식농부 박영옥 대표, 박세익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