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첼시부츠 구입 후기 (남자, 사이즈, 착화감, 레인부츠 hunter chelsea boots MFS9060RMA)


헌터 첼시부츠 구입 후기 (남자, 사이즈, 착화감, 레인부츠 hunter chelsea boots MFS9060RMA)

첼시부츠는 영국 빅토리아 시대에 착용하던 발목까지 오는 꽉 끼는 승마용 신발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굽은 보통 것보다 다소 높은 편이며 옆선에 신축성 있는 고무 소재를 넣은 형태의 신발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유행이 된 것은 1960년대부터라고 합니다.한국에서도 꾸준히 인기가 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디자인이 무난해 데일리로 신기에도 부담이 없다는 생각입니다. 여자친구가 몇 달 전 첼시 부츠를 사서 비올 때마다 신고 다니는 모습을 보며, 저도 첼시 부츠를 사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비오는 날 장화같은 것을 신고 싶은데 본격적인 장화는 좀 촌스러워 보였는데, 첼시 부츠는 멋쟁이처럼 신을 수 있어..........

헌터 첼시부츠 구입 후기 (남자, 사이즈, 착화감, 레인부츠 hunter chelsea boots MFS9060RMA)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헌터 첼시부츠 구입 후기 (남자, 사이즈, 착화감, 레인부츠 hunter chelsea boots MFS9060R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