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FP 잇프피 특징 모음 재밌는 짤 (심심해서 MBTI 해본 결과 무려 정국 유느님하고 같음 ㅋ)


ISFP 잇프피 특징 모음 재밌는 짤 (심심해서 MBTI 해본 결과 무려 정국 유느님하고 같음 ㅋ)

심심해서 MBTI를 해봤다. 웬 뒷북이냐 싶지만 인기 드라마 혼자 안 보고 있다가 몇 년 뒤에 보고 뒷북친 일도 많은 성격이다 보니 그럴 만도 하다. MBTI 결과는 "ISFP 호기심 많은 예술가"다. 연예인 중에 ISFP가 무려 유재석과 정국~ 더 이상 말해 모해~ 어떨 땐 좀 이상한가 싶고 이런 성격 또 있나 싶던 내 성격이 갑자기 좋아진다. 왠지 내적 친밀감이 느껴지더라 ㅎ MBTI가 뭐 그렇게 맞겠냐 싶었는데 특징들을 보니 이건 그냥 나다. 문제가 생기면 생각이 많아지고 그럴 수 있지라고 생각하고 공감 능력 쩐다. 그리고 미뤘다 발등에 불 떨어지면 후다닥 처리한다. 시험 때도 늘 벼락치기 공부를 한다. (그래도 맨날 성적은 좋았다 캬캬캬) 와 이거 진짜 나다. 내 성격 진짜 ㅈ 같다 좀 도라인가 생각한 적 많은데 이랬다가 저랬다가 어떤 게 싫으면서도 좋고 그렇다. 모든 성격 유형 중에서 가장 중간적인 유형이라 그렇다고 한다. 어릴 때 엄마가 뭐 시키면 안 하고 미루고 미루고 ...


#BTS #특징 #짤모음 #짤 #정국 #잇프피 #인구비율 #유재석 #연애스타일 #연애 #어울리는MBTI #싫어하는것 #성격 #방탄 #로맨틱순위 #MBTI #jungkook #ISFP #호기심많은예술가

원문링크 : ISFP 잇프피 특징 모음 재밌는 짤 (심심해서 MBTI 해본 결과 무려 정국 유느님하고 같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