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0.18~22.10.19 (35번째 책 _MAN'S SEARCH FOR MEANING_죽음의 수용소에서_ 빅터 프랭클)


22.10.18~22.10.19 (35번째 책 _MAN'S SEARCH FOR MEANING_죽음의 수용소에서_ 빅터 프랭클)

광화문 교보문고 아트스페이스 전시 앞 역작 (力作) 명사 온 힘을 기울여 작품을 만듦. 또는 그 작품. 이는 역작에 대한 사전적 정의다. '역작' 이란 말을 찾아본 것은 '죽음의 수용소에서' 책을 읽고 한마디로 표현하면 '역작'이란 말이 떠오르기 때문이다. 그리고 문득 이런 생각을 했다. '세상에 훌륭한 책은 많지만 위대한 책이 있다면 이 책이 아닐까..?' 그만큼 정말 대단하고 경이로운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을 다 보고 나서 영화의 한 장면과 대사가 떠올랐다. 바로 쇼생크 탈출의 이 대사이다. 영화 '쇼생크 탈출'의 명대사 중.. '쇼생크 탈출' 영화를 몇 번을 봤지만 처음 봤을 때의 감동을 이 책에서 다시 느끼게 되었다. (이번 책 리뷰는 느낀 점이 많아 글이 길어질 거 같아서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00. 책을 선택한 이유: 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박세니님의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 책을 통해 '죽음의 수용소에서' 대한 언급이 있어서 읽게 되었습니다. 읽기 전...


#극단적인선택을생각할때보는책 #로고테라피 #빅터프랭클 #삶의의미 #아우슈비츠강제수용소 #역작 #자살방지를위한책 #죽음의수용소에서 #책읽어주는나의서재방송도서

원문링크 : 22.10.18~22.10.19 (35번째 책 _MAN'S SEARCH FOR MEANING_죽음의 수용소에서_ 빅터 프랭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