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요훈 촬영감독, 안혜경 결혼식 사회 맡은 송중기와의 의리는 어디서부터 시작됐나?


송요훈 촬영감독, 안혜경 결혼식 사회 맡은 송중기와의 의리는 어디서부터 시작됐나?

안혜경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안혜경 SNS]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상캐스터 출신 안혜경과 송요훈 촬영감독의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결혼식 사회를 맡은 배우 송중기와 송요훈 감독의 인연은 어떻게 시작된 것일까요? 두 사람은 드라마 '빈센조’에서 함께 일하면서 친분을 쌓았습니다. '빈센조’는 올해 초 방영된 tvN의 히트 드라마로, 송중기는 이탈리아 마피아 조직의 변호사로 변신한 빈센조 카사노를, 송요훈 감독은 촬영감독으로 출연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서로 적대적인 입장이었지만, 현장에서는 친하게 지냈다고 합니다. 송중기는 송요훈 감독의 촬영 기법과 센스에 감탄하며 존경했고, 송요훈 감독은 송중기의 연기력과 프로페셔널함에 감사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촬영이 끝난 후에도 자주 연락하고 만나며 우정을 깊게 키웠습니다. 가수 이효리가 안혜경 결혼식장을 찾아 포옹으로 친구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이효리 SNS] 송중기와 송요훈 감독의 인연은 안혜경과도 연결...


#송중기 #안혜경 #송요훈 #요훈 #혜경 #중기 #의리 #촬영감독 #친구 #영화 #연애 #가족 #송요훈촬영감독 #송요훈찰영감독 #감독 #결혼식 #기상캐스터 #드라마 #배우 #빈센조 #송요훈감독 #송요훈결혼 #송요훈안혜경 #화란

원문링크 : 송요훈 촬영감독, 안혜경 결혼식 사회 맡은 송중기와의 의리는 어디서부터 시작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