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상대배우의 무례한 행위에 분노 “이런 사람과 연기하고 싶지 않다” 누구일까..?


최여진, 상대배우의 무례한 행위에 분노 “이런 사람과 연기하고 싶지 않다” 누구일까..?

최여진님은 지난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 과거 키스신을 찍었던 남자 배우가 담배를 피우고 오거나, 피멍이 들 정도로 자신을 잡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 배우는 감독의 지시를 무시하고 스태프에게 소리를 지르는 등 현장 분위기를 망쳤다고 전했습니다. 결국 최여진님은 분노하여 그 배우의 멱살을 잡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최여진님의 상대배우는 정말 누구일까요? 그리고 그 배우의 무례한 행동에 대한 진실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의문에 대해 답해 드리겠습니다. 최여진님의 상대배우는 정준영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준영은 2015년 tvN 드라마 '더러버’에서 최여진님과 연인 캐릭터로 출연하여 여러 번의 키스신을 찍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드라마 속에서도 사랑하는 커플처럼 보였으며, SNS에도 다정한 셀카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정준영은 2019년 성범죄 및 불법 촬영 스캔들로 인해 업계에서 추방되었으며, 현재는 징역형을 선...


#상대역최여진 #최여진정준영 #최여진정준 #최여진상대역 #최여진상대배우정준 #최여진상대배우 #최여진 #정준영최여진 #정준영 #최여진최민

원문링크 : 최여진, 상대배우의 무례한 행위에 분노 “이런 사람과 연기하고 싶지 않다” 누구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