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자판기] 부산 토박이가 추천하는 부산 기장 카페추천 "웨이브온(WAVEON COFFEE)"


[여니자판기] 부산 토박이가 추천하는 부산 기장 카페추천 "웨이브온(WAVEON COFFEE)"

안녕하세요~ 부산 여자 여니가 추천 드릴 오늘의 장소는!! - 부산 기장의 카페 "웨이브온" 입니닷!! - 기장에서 제일 핫한 카페라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알고 있더라구요~ - 그래서! 여니도 한번 다녀와봤답니닷!! 전에 다녀왔던 카페 헤이든 옆에 있더라구요~ 헤이든처럼 주차장이 넓었어요~ 그리고 왼쪽에는 제가 정말 가보고 싶은 기장에서 유명한 카라반펜션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람들이 줄을 설 준비를 하고 있길래 줄이 더 길어지기 전에 얼른 뛰어왔더니 입구 옆에 이런 풍경이 똭~ 구경은 천천히 하기로 하고 줄 길어지기 전에 우선 주문부터 하려고 안에 들어왔다가 와~ 바로 탄성이!!!! 메뉴판은 요렇게 벽에 하나 계산하는 포스 앞에 요렇게 작은거 하나 있어요~ 그리고 요렇게 다양한 종류의 조각케익이 있었어요~ - 내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여니는 더치커피와 유사한 커피라고 하는 풀문커피를!! - 그리고 프로마쥬 블랑을 하나 같이 주문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내부 구경 시작!! ...


#waveon #풀문커피 #카페추천 #웨이브온 #부산카페추천 #부산카페 #맛집추천 #기장카페추천 #기장카페 #힐링카페

원문링크 : [여니자판기] 부산 토박이가 추천하는 부산 기장 카페추천 "웨이브온(WAVEON COFF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