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39 계단: 나는 봉사하려고 세상에 왔다 I have come to the world to serve.


제 139 계단: 나는 봉사하려고 세상에 왔다 I have come to the world to serve.

당신은 봉사하려고 세상에 왔지만, 먼저 받아야 한다. 당신은 가져온 것을 회복할 수 있도록 먼저 혼자 배운 것을 버려야 한다. 이 준비는 성공은 물론 행복을 위해서도 필수이다. 이해하는 것만으로 당신이 참된 선물을 알아보고 베풀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당신의 참여는 당신의 준비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지금 삶에 참여하도록 준비 중에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을 더욱더 신비의 삶과 발현된 삶 속으로 끌어당긴다. 이렇게 해서 당신은 경이롭고 신비스럽게 신비를 다루고, 객관성과 현실성을 가지고 발현된 삶을 다룰 수 있다. 그리하여 당신은 고향과 발현된 세계를 잇는 다리가 될 수 있다. 이 다리를 넘어서, 앎의 지혜가 표현될 수 있고, 당신은 자신의 가장 큰 성취를 찾을 수 있다. 오늘 깊이 집중하여 ‘란’ 명상을 두 차례 연습하라. 오늘 일어나는 일을 모두 당신 자신을 위해 이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정각마다 오늘의 말을 기억하라. 연습 139 : 30 분 연습 두 차례 & 시간...


#객관성 #현실성 #앎 #앎으로가는계단 #이해 #제139계단 #준비 #참된선물 #필수 #행복 #신비의삶 #세상 #고향 #다리 #먼저받음 #발현의삶 #버리기 #봉사 #삶에참여 #성공 #인류의현재미래 #란명상 #표현 #신의새메시지

원문링크 : 제 139 계단: 나는 봉사하려고 세상에 왔다 I have come to the world to ser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