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18 계단: 나는 오늘 앎을 내 안에 간직할 것이다 I will hold Knowledge within myself today.


제 218 계단: 나는 오늘 앎을 내 안에 간직할 것이다 I will hold Knowledge within myself today.

세상에서 앎을 쓰는 법에 대한 지혜는 앎과 함께 온다. 따라서 앎은 당신 이해의 원천이고, 지혜는 세상에서 앎을 의미 있게 건설적으로 적용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당신은 아직 지혜롭지 않으니, 오늘 앎을 내면에 간직하라. 앎이 강해지는 것을 허용하고, 앎이 자라는 것을 허용하라. 당신이 앎을 억지로 표현하려고 하지만 않으면, 앎은 자연스레 그 자신을 내줄 것이다. 당신은 때가 되면, 지혜로워지는 법을 앎이 표현되는 것을 통해서도 배우고, 자신의 잘못을 통해서도 배울 것이다. 그런데 당신은 우리가 말하는 것을 모두 입증할 만큼 이미 잘못을 충분히 범했다. 오늘 앎이 당신 내면에서 강해질 수 있도록 앎을 내면에 간직하라. 앎의 가치를 인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한두 사람에게만 앎이 있다는 것을 알려보라. 이는 앎에 대한 당신의 의식이 여린 새싹과 같아 아직 세상의 변천에 견디어 낼 수 없기 때문이다. 앎에 대한 당신의 의식은 세상을 휩쓸고 있는 극심한 두려움과 증오를 상쇄할 만큼,...


#가슴 #큰사랑 #지혜 #증오 #잘못 #이해 #앎 #신의새메시지 #소통 #세상에적용 #배움 #매개체 #두려움 #내면 #강함 #간직 #표현 #마샬비안서머즈

원문링크 : 제 218 계단: 나는 오늘 앎을 내 안에 간직할 것이다 I will hold Knowledge within myself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