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92 계단 : 세상은 나에게 오직 봉사만 하는데, 어떻게 내가 세상에 화낼 수 있겠는가?


제 292 계단 : 세상은 나에게 오직 봉사만 하는데, 어떻게 내가 세상에 화낼 수 있겠는가?

세상은 당신에게 봉사하는데, 어떻게 당신이 화낼 수 있겠는가? 세상이 당신에게 얼마나 많이 봉사하는지는 앎의 맥락에서만 알 수 있지만, 당신이 그것을 안다면, 당신은 세상을 향한 당신의 모든 증오와 모든 비난, 모든 저항을 그만둘 것이다. 그럼으로써 당신은 자신의 참된 운명과 참된 기원을 확인하고, 세상에 온 자신의 참된 목적을 확인할 것이다. 당신은 세상에 배우기 위해 왔고, 잘못 배운 것을 버리기 위해 왔다. 그리고 실재하는 것과 실재하지 않는 것을 자각하려고 왔다. 또한 세상에 공헌자가 되려고 왔다. 당신은 저세상에서 파견되어 이곳에 봉사하는 공헌자가 되기 위해 왔다. 이것이 이곳에 당신이 존재하는 진정한 본질이다. 비록 이것이 당신 자신에 대한 당신 평가와는 어긋날지 모르지만, 그래도 이것은 진실이며, 앞으로도 진실일 것이다. 당신의 관점이 어떠하든, 당신의 이상과 믿음이 어떠하든, 당신이 무슨 일에 종사하든, 이런 것과는 상관없이 진실일 것이다. 진실은 당신을 기다리며, 진...


#가슴이원하는것 #운명 #자각 #잘못 #잘못된것버리기 #적용 #준비 #지혜 #진실 #파견 #평가 #앎의맥락 #앎 #감사 #계시의시대 #공헌자 #기원 #봉사 #사랑 #세상 #신의새메시지 #실재하는것 #실재하지않는것 #화

원문링크 : 제 292 계단 : 세상은 나에게 오직 봉사만 하는데, 어떻게 내가 세상에 화낼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