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06 계단 : 나는 오늘 앎 안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다 I will rest in Knowledge today.


제 306 계단 : 나는 오늘 앎 안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다 I will rest in Knowledge today.

앎 안에서 당신은 세상으로부터 휴식을 찾을 것이며, 앎 안에서 위안과 확신을 찾을 것이다. 앎 안에 삶의 가장 참된 것이 모두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리스도와 붓다는 앎 안에서 하나이기 때문이다. 앎 안에서 위대한 영적 특사들의 위대한 성취가 모두 결합하여 당신에게 드러나게 될 것이다. 이때 그들의 약속이 실현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목적을 위해 그들 자신을 바쳤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오늘 받아들이는 앎은 그들이 베푼 산물이다. 왜냐하면 앎이 당신을 위해 세상에서 살아 유지되어 왔기 때문이다. 앎을 받아들여 공헌한 이들 덕분에 앎은 살아 유지되어 왔다. 그래서 그들 삶이 당신 삶에 기반을 마련해주고, 그들 베풂이 당신 베풂에 기반을 마련해준다. 또한 그들이 앎을 받아들인 것은 당신이 앎을 더 깊이 받아들이는 데 힘을 준다. 모든 참된 영적 가르침의 목적은 앎을 체험하고 발현하기 위한 것이다. 그럼으로써 그 가르침이 가장 단순한 선물에서 가장 큰 선물까지, 가장...


#ㄴ확신 #유지 #위아 #위대한동행 #영적위대한특사 #영적가르침 #앎의체험 #앎안에서 #안식 #세상으로부터 #휴식 #산물 #붓다 #발현 #목적 #그리스도 #기반 #참여 #깨달음 #명상 #앎 #신의새메시지

원문링크 : 제 306 계단 : 나는 오늘 앎 안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다 I will rest in Knowledge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