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10 계단 : 나는 베풀기를 원하므로 자유롭다 I am free because I desire to give.


제 310 계단 : 나는 베풀기를 원하므로 자유롭다 I am free because I desire to give.

세상에 당신의 진정한 선물을 베푸는 것으로, 당신의 자유는 실현될 것이고, 완성될 것이며, 영원히 복원될 것이다. 당신은 지금 베푸는 데 자신을 바치고 있으며, 본질적으로 당신 선물이 무엇이고 베푸는 자로서의 책임이 무엇인지를 배우고 있다. 그럼으로써 자신의 자유를 위해 발판을 다지고 있고, 세상 속에서 그 자유를 굳게 지키고 있다. 세상이 당신의 가치관을 수용하지 않는다고 실망하지 말라. 또한 세상이 당신과 함께 참여하지 않는다고 낙담하지 말라. 왜냐하면 세상 안팎에서 당신처럼 이런 준비를 하고 있는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이 지금 준비하는 것을 이미 성취한 사람도 많으며, 그들은 지금 온 정성을 다해 세상에 봉사한다. 그래서 당신은 큰 학습 공동체의 일원이다. 당신이 지금 배우고 있는 것은 세상 모든 이들이 결국 배워야 한다. 왜냐하면 모두가 앎을 회복해야 하고, 이것이 신의 뜻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지금 앎을 회복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도중에 만나게 될 어려움을 최소화...


#개개인 #신의새메시지 #앎으로가는계단 #영감 #용기 #의욕 #인류 #일원 #진화 #신의뜻 #선한세력 #생명체 #개인 #관계 #내면 #마샬비안서머즈 #바깥 #베풂 #복원 #봉사 #학습공동체

원문링크 : 제 310 계단 : 나는 베풀기를 원하므로 자유롭다 I am free because I desire to g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