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49 계단: 마침내 진실을 섬길 수 있어 나는 기쁘다 I am happy that I can finally serve the truth.


제 349 계단: 마침내 진실을 섬길 수 있어 나는 기쁘다 I am happy that I can finally serve the truth.

마침내 진실을 섬기는 것은 당신의 가장 큰 기쁨이요, 가장 큰 행복이며, 가장 큰 만족이다. 당신은 과거에 좌절했고 우울했다. 왜냐하면 기반도 없고 의미도 없는 것들을 섬기려 했고, 목적도 방향도 없는 것들과 동일시하려 했기 때문이다. 그럼으로써 자신에게 아무런 목적이나 의미, 방향이 없다는 느낌을 갖게 되었다. 당신이 이제 진실을 대변하고 섬길 수 있게 되었으니, 기뻐하라. 왜냐하면 진실이 당신에게 참된 것을 모두 주기 때문이다. 진실은 당신이 모든 참여·관계·활동·노력에서 찾은 목적·의미·방향을 준다. 당신이 지금까지 모든 환상, 모든 걱정, 모든 희망 속에서 찾은 것이 바로 이것이다. 당신이 진실로 원한 것이 모두 지금 당신에게 제공되고 있다. 당신이 진실로 원한 것을 받아들이는 법을 지금 배우라. 그러면 참된 것을 깨달을 것이고, 항상 진실로 원한 것 또한 깨달을 것이다. 그럼으로써 진실이 단순해지고 분명해질 수 있으며, 당신의 개인적 본성이 단순해지고 분명해질 수 있다. 왜...


#개인 #행복 #진실 #진리 #좌절 #의미 #우울 #앎 #섬김 #본성 #복잡성 #만족 #단순 #기쁨 #기반 #환상

원문링크 : 제 349 계단: 마침내 진실을 섬길 수 있어 나는 기쁘다 I am happy that I can finally serve the tru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