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07 계단 : 앎은 지금 내 안에 살고 있다 Knowledge is living within me now.


제 307 계단 : 앎은 지금 내 안에 살고 있다 Knowledge is living within me now.

앎은 당신 내면에 살고 있으며, 당신은 앎과 함께 사는 법을 배우고 있다. 그래서 지금까지 항상 당신 삶이었고, 앞으로도 항상 당신 삶이 될 것을 깨닫게 될 때, 모든 어둠과 환상이 당신 마음에서 사라진다. 당신이 참존재의 불변성을 깨달으면, 변하는 세상에서 당신의 참존재가 어떻게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지 깨달을 것이다. 앎은 마음보다 더 크고, 몸보다 더 크며, 당신이 자신이라고 규정한 것보다 더 크다. 앎은 변하지 않지만, 그 표현은 끊임없이 변한다. 앎은 두려움·의심·파멸을 넘어서 당신 내면에 있다. 그러니 앎과 함께 있는 법을 배우면, 앎의 모든 특질은 당신의 것이 될 것이다. 세상이 줄 수 있는 것 중에 앎의 특질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결코 없다. 왜냐하면 세상이 주는 선물은 모두 일시적이고 덧없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 선물을 귀하게 여기면, 잃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 커질 것이다. 또 그 선물에 집착하면, 죽음과 파멸의 불안이 커질 것이고, 다시 혼란과 좌절에 빠질 것이...


#고요 #앎 #앎의힘 #영향 #참자아 #참존재 #축복 #특질 #표현 #아는마음 #신의새메시지 #깊은마음 #내면 #본성 #불변성 #삶 #세상의것들 #소유 #신 #확실성

원문링크 : 제 307 계단 : 앎은 지금 내 안에 살고 있다 Knowledge is living within me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