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의 중심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 상해 문신/ 과거 VS 현재 뭣이 중헌디?


논란의 중심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 상해 문신/ 과거 VS 현재 뭣이 중헌디?

논란의 중심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 상해 문신/ 과거 VS 현재 뭣이 중헌디? 예전과 달라진 오늘날의 모습, 그것은 개인의 과거사와 현재사가 고스란히 까발려질 수 있다는 것이다. CCTV가 없었던 시절, 도둑들은 제 집 넘나들듯 담을 넘었지만 이제는 개인 집에도 설치된 CCTV에 그대로 노출돼 경찰에 잡히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전설적인 대도로 알려진 조세형조차도 감옥에서 출소한지 한 달 만에 다시 잡히는 것을 보면... 세상은 그만큼 남의 집 담장을 넘기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게 변한 것은 틀림없다. 또 한편으로 개인의 흔적, 기록, 역사 등이 고스란히 노출될 수 있다. 특히 감추고 싶은 개인 흑역사라면 더더욱 까발려질 가능성이 농후하다. 아무리 잘나가던 사람일지라도 누군가 마음을 먹고 한 사람을 죽이려 작정한다면 진실이든 가짜 뉴스든 그야말로 날카로운 비수가 되어 난도질당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그러니 앞으로 내가 어떤 인물이 될지 예측할 수 없다면 학폭이나 갈취, 나...


#불타는트롯맨황영웅 #황영웅기회 #황영웅문신 #황영웅사과 #황영웅상해 #황영웅폭행

원문링크 : 논란의 중심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 상해 문신/ 과거 VS 현재 뭣이 중헌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