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일장기 건 주민 직업 목사 삼일절(3·1절) 영상공개 / 일본 덕에 한국 근대화 주장, 유관순은 실존인물 아냐... 이건 뭠미?


세종시 일장기 건 주민 직업 목사 삼일절(3·1절) 영상공개 / 일본 덕에 한국 근대화 주장, 유관순은 실존인물 아냐... 이건 뭠미?

세종시 일장기 건 주민 직업 목사 삼일절(3·1절) 영상공개 / 일본 덕에 한국 근대화 주장, 유관순은 실존인물 아냐... 이건 뭠미? 세종시 한 아파트 일장기 건 주민의 직업, 국적은? 한국인 목사였다! 지난 3월1일, 삼일절에 세종시 한솔동 첫마을아파트 3단지 퍼스트프라임 308동 7층에 버젓이 일장기가 걸린 사건이 있었다. 태극기를 걸지 못할망정 버젓이 일장기를 걸어 놓은 이들을 보다 못해 광복회에서 문을 두드려 이유를 물었지만 그들은 되려 큰소리를 치며 뻔뻔하면서도 적반하장 격인 태도를 취해 충격을 주고 있다. 도대체 이들은 누구일까? 자신들을 일본인이라 말한 그들.. 그러나 알고 보니 한국인 부부로 목사란다... 참 내... 그렇게 일본이 좋으면 일본 가서 사세요....!!!라고 되받아 주고 싶은 이들... 파렴치한을 넘어 같은 한국인이라는 게 정말 불쾌한 이들의 속내를 벗겨보고자 한다. 사진출처 : 네이버 사진출처 : 네이버 삼일절 당일 일어났던 어처구니없는 사건 태극기 ...


#세종시일장기목사부부 #세종시일장기아파트 #세종시일장기주민

원문링크 : 세종시 일장기 건 주민 직업 목사 삼일절(3·1절) 영상공개 / 일본 덕에 한국 근대화 주장, 유관순은 실존인물 아냐... 이건 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