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연극 봄이 오는 언덕에서, 사람 냄새 웃음과 감동 가득한 연극 추천!


대학로 연극 봄이 오는 언덕에서, 사람 냄새 웃음과 감동 가득한 연극 추천!

대학로 연극 봄이 오는 언덕에서, 사람 냄새 웃음과 감동 가득한 연극 추천! 인정이 사라져가는 오늘날 가끔은 사람냄새가 그리워집니다. 정겨운 눈인사, 따스한 말 한마디.. 물질이 대신할 수 없는 그 무엇 봄이 오는 언덕, 그 어딘가에서 피어나는 아름다운 인정의 향기가 마음속으로 스며듭니다. 남편과 대학로 연극 '봄이 오는 언덕에서'를 관람했습니다. 예전에 '달밤엔 씨어터'를 찾아 연극을 관람한 후로 이곳은 두 번째 방문입니다. 대학로에는 다양한 장르의 연극이 한창 공연을 하고 있기 때문에 주말에는 관객들이 줄을 서서 연극을 관람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확실히 젊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연극 '봄이 오는 언덕에서'는 최근에 관람한 연극 중에서 은근히 기대가 되었는데요.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좌석을 꽉 채웠습니다. 일단 관람은 정말 만족스러웠고 연극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결말까지 끝까지 몰입하게 만들었습니다. 게다가 배우들의 재치와 연기력, 그리고 자연스러...


#대학로연극 #봄이오는언덕에서 #연극 #연극봄이오는언덕에서

원문링크 : 대학로 연극 봄이 오는 언덕에서, 사람 냄새 웃음과 감동 가득한 연극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