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골프, 차세대 거대 시장이 될 것인가? 미니골프 형태는 다양하게 발전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


미니골프, 차세대 거대 시장이 될 것인가? 미니골프 형태는 다양하게 발전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

타이거 우즈가 지분 50%를 소유한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팝스트로크 코로나19를 겪으면서 미국 전역에서 새롭게 떠오른 골프의 또 다른 필수 요소는 바로 재미를 전제로 한 탑골프이다. 이곳에서 하는 퍼팅은 상류층이 찾는 세계적인 골프 명소나 아무나 이용할 수 있는 저가 미니골프장을 막론하고 미경험자도 심심풀이로 즐길 수 있다.

이는 장담할 수 있는 트렌드이다. 드라이빙레인지 운영 분야에서 기술력이 풍부한 탑골프의 주요 경쟁사인 드라이브새크는 로리 매킬로이를 영입해 2024년 말까지 퍼터리 브랜드 매장 50곳을 미국 전역에 오픈하도록 지원했다.

퍼트새크 애틀랜타 매장의 오락실과 비슷한 미니골프 코스 탑골프를 최초로 창안한 쌍둥이 형제 스티브 졸리프와 데이브 졸리프는 런던에 오락실과 비슷한 스타일의 퍼트새크 미니골프장 세 곳을 공동 소유하고 있다. 올해 그들은 애틀랜타에서 퍼트새크의 미국 버전을 선보였으며, 시카고, 마이애미, 내슈빌을 비롯한 다른 도시에서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런던에 ...


#골프산업 #골프아이엔씨 #골프오락 #골프정보 #골프트렌드 #미니골프 #신규골프

원문링크 : 미니골프, 차세대 거대 시장이 될 것인가? 미니골프 형태는 다양하게 발전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