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소속 이승민, ‘US 어댑티브 오픈’ 타이틀 방어 도전… “대회 2연패 성공할 것”


하나금융그룹 소속 이승민, ‘US 어댑티브 오픈’ 타이틀 방어 도전… “대회 2연패 성공할 것”

이승민(26.하나금융그룹)이 오는 11일부터 13일(한국시간)까지 사흘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파인허스트 리조트앤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제 2회 US 어댑티브 오픈’서 타이틀 방어에 도전한다. 자폐성 발달장애 3급 장애인 최초로 2017년 KPGA 투어프로 자격을 취득한 이승민은 2022년 미국골프협회(USGA)가 주관한 ‘US 어댑티브 오픈’의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이승민의 ‘US 어댑티브 오픈’ 우승은 대한민국 국민들과 골프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자폐성 발달 장애에 대한 인식을 전환한 계기를 마련했다. 이승민은 “지난해 ‘US 어댑티브 오픈’ 우승했을 때 정말 감격스러웠다.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던 기억과 기분이 아직도 새록새록하다”며 “타이틀 방어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내가 갖고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고 올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US 어댑티브 오픈’은 인생을 바꿔준 대회다. 우승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나에 대해 관심이 높아졌고 자폐성 발달 장애에 ...


#KPGA #PGA #USGA #US어댑티브오픈 #골프아이엔씨 #스크라이크 #이승민

원문링크 : 하나금융그룹 소속 이승민, ‘US 어댑티브 오픈’ 타이틀 방어 도전… “대회 2연패 성공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