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업계, 코로나 피해로 인한 난제 수두룩 <일본은지금> 간소화 흐름 가속, 업계에의 영향력과 대응책은 어떠한가?


장례업계, 코로나 피해로 인한 난제 수두룩       <일본은지금> 간소화 흐름 가속, 업계에의 영향력과 대응책은 어떠한가?

파산 절차에 들어간 장례업체코로나 감염으로 사망한 경우, 고인을 대면하기가 어려워 먼저 화장을 실시하는 것이 통상의 장례 흐름이 되고 있다. 유족, 조문객, 장례 관계자를 감염증으로부터 지키기 위해서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다. 일부 화장만으로는 너무 아쉽다는 유족을 위해서 "고인의 석별 모임" 등을 후일에 마련하는 방법을 실시하는 장례 관계자, 호텔 관계자 등도 있다. 규모가 클 필요 없이, 각 가정 규모나 예산에 맞추고 있다. 그런 가운데 가뜩이나 쉽지 않았던 업계 상황에 코로나로 인한 매출 감소를 견디지 못하는 업체들이 등장하고 있다.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장례규모가 축소되는 가운데 수도권에 있..........

장례업계, 코로나 피해로 인한 난제 수두룩 <일본은지금> 간소화 흐름 가속, 업계에의 영향력과 대응책은 어떠한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장례업계, 코로나 피해로 인한 난제 수두룩 &lt;일본은지금&gt; 간소화 흐름 가속, 업계에의 영향력과 대응책은 어떠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