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센터 찾은 尹, "할아버지 이름 뭐예요"에 "할아버지? 윤석열"(종합)


아동센터 찾은 尹, "할아버지 이름 뭐예요"에 "할아버지? 윤석열"(종합)

취약계층 아동돌봄 지원 강조…"공공부문 불필요한 지출 줄여 두텁게 지원" 아동 돌봄 프로그램 참관하는 윤석열 대통령 (서울=연합뉴스) 안정원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참신나는학교 지역아동센터를 방문, 아동 돌봄 프로그램을 참관하고 있다. 2022.7.19 [대통령실통신사진기자단] [email protected] 윤석열 대통령은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참신나는학교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취약계층 아동 돌봄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센터는 지역사회에서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33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놀이·교육 등을 제공하고 있다. 윤 대통령은 아동 돌봄 현장을 참관했다. 윤 대통령은 "센터에 오면 우리 어린이들이 주로 뭘 배우나요?"라고 묻자 허미성 센터장은 "미술·체육 활동을 하고 1인 1 악기도 배운다"고 답했다. 윤 대통령을 향한 어린이들의 질문도 이어졌다. 한 어린이가 "할아버지 이름이 뭐예요?"라고 묻자, 윤 대통령은 웃으며 "할아버지? 윤석열"이라...



원문링크 : 아동센터 찾은 尹, "할아버지 이름 뭐예요"에 "할아버지? 윤석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