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체크] '계곡살인' 이은해 무기징역-조현수는 징역 30년...법원 판단은?


[이슈체크] '계곡살인' 이은해 무기징역-조현수는 징역 30년...법원 판단은?

꼭 알아야 하는 이슈, 알아두면 좋은 이슈, 2022년 10월 27일 가장 뜨거운 이슈를 ‘팩트’와 함께 전달합니다. '계곡 살인' 사건으로 기소된 이은해(31·여)씨가 검찰 구형대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이씨의 내연남인 공범 조현수(30·남)씨에게도 중형이 선고됐는데요. 이슈체크에서 <‘계곡 살인’ 이은해-조현수...‘작위’ vs ‘부작위’ 법원 판단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심 팀장) : '계곡 살인' 사건으로 기소된 이은해(31·여)씨와 공범 조현수(30·남)씨의 선고 공판이 27일 오늘 열렸는데, 먼저 이들의 혐의 간략하게 짚어주시죠? (조 기자) : 이씨는 내연남인 조씨와 함께 2019년 6월 30일 오후 8시 24분께 경기도 가평군 용소계곡에서 남편 윤모(사망 당시 39세)씨를 살해한 혐의 등으로 구속 기소됐습니다. 검찰은 이들이 수영을 못 하는 윤씨에게 구조장비 없이 4m 높이의 바위에서 3m 깊이의 계곡물로 뛰어들게 해 살해한 것으로 판단했는데요. 이들은 앞...


#가스라이팅 #계곡살인이은해선고 #부작위살인

원문링크 : [이슈체크] '계곡살인' 이은해 무기징역-조현수는 징역 30년...법원 판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