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킥보드 도로로 던지더니 도망친 범인 잡고 보니 70대 노인?…진실은 (영상)


공유 킥보드 도로로 던지더니 도망친 범인 잡고 보니 70대 노인?…진실은 (영상)

한문철 TV 유튜브 공유 전동 킥보드를 도로에 던져 주행 중인 차량을 파손시킨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27일 한문철 변호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갑자기 날아든 전동 킥보드 때문에 벌어진 사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제보자 A씨는 "어두운 밤 도로 끝 차로로 주행 중 인도에서 갑자기 전동킥보드가 날아와 충돌했다"며 "이 사고로 타이어가 터지고 범퍼 아래 부속 액세서리들이 손상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유 전동킥보드 운전자는 도주했었다"라면서 "경찰에 신고해 카드를 추적해보니 70대 노인으로 나왔다"라고 전했다. 영상을 확인하고 범인이 70대 노인일 리 없다고 생각한 그는 손자를 추궁했으나 끝까지 발뺌했다고. 한문철 TV 유튜브 A씨는 "결국 주변 CCTV를 돌려서 사고 후 (손자가) 도망가는 영상을 확보했고, 범인이라는 걸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할아버지에게 전화해 제 차 수리비 어떻게 하실 생각이냐고 여쭤보니 13살 손자가 평소에도 나쁜 무리와 어울리며 사고를 많이 ...



원문링크 : 공유 킥보드 도로로 던지더니 도망친 범인 잡고 보니 70대 노인?…진실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