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임신' 케이티와 200억 이태원 저택서 신접살림…다문화가정 혜택은?


송중기 '임신' 케이티와 200억 이태원 저택서 신접살림…다문화가정 혜택은?

배우 송중기(왼쪽)와 그의 연인인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OSEN·게티이미지] 배우 송중기(38)가 영국 출신 여자친구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39)와 재혼 및 2세 소식을 전한 가운데, 이들의 신혼 생활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송중기는 지난 30일 팬카페에 직접 글을 올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이날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2세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두 사람은 송중기 소유인 200억원대 서울 이태원 단독주택에서 신접살림을 꾸린 것으로 전해졌다. 송중기는 2016년 자신의 명의로 해당 주택을 구입했고, 지난해 2월 공사를 마쳤다. 송중기는 케이티와 결혼식도 올릴 예정이다. 아직 장소와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 소속사는 "두 사람이 따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나, 구체적인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며 "한국과 영국을 오가며 신혼생활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게티이미지] 두 사람은 법적으...


#다문화가정 #송중기재혼

원문링크 : 송중기 '임신' 케이티와 200억 이태원 저택서 신접살림…다문화가정 혜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