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주차한 'BMW·벤츠'와 추돌한 버스기사..."배상 해줘야 하나요?"


불법주차한 'BMW·벤츠'와 추돌한 버스기사..."배상 해줘야 하나요?"

벤츠는 개인합의 1천만을 요구했으며 BMW는 전체 손해 보상을 요구하는 상황이다. YouTube '한문철 TV' 시내 버스 운전기사가 좁은 도로에 불법 주차된 고급 외제차 두 대를 들이받고 배상 요구를 받았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2억 3천짜리 BMW i8은 전체 손해배상을 요구하고 벤츠는 1천만원 요구합니다.. 시내버스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지난 14일 오전 7시께 인천시 남동구의 지하차도 옆 도로에서 발생한 사고가 담겼다. 전방 영상을 보면 버스는 지하차도 옆 도로를 달리고 있었다. 끝으로 갈수록 도로폭은 좁아지기 시작한다. YouTube '한문철 TV' 버스가 우측에 주차된 BMW i8과 벤츠를 지나던 그때, 충돌이 일어나고 말았다. 측방 영상에 따르면 버스가 BMW i8 좌측 후미 부분을 들이받았고 이 충격으로 차량이 앞으로 밀리면서 벤츠까지 추돌한 것이다. 그런데 사고가 난 구간은 황색복...



원문링크 : 불법주차한 'BMW·벤츠'와 추돌한 버스기사..."배상 해줘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