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런던 유학 생활] 스쿨버스 타고 등교하는 루나와 루하 (feat. BK형님이 공유해 준 좋은 글 '삶의 방식')


[캐나다 런던 유학 생활] 스쿨버스 타고 등교하는 루나와 루하 (feat. BK형님이 공유해 준 좋은 글 '삶의 방식')

루나는 캐나다 런던의 초등학교에 1학년으로 입학했고, 루하는 루나가 다니는 초등학교 부속 유치원에 다니고 있다. 처음 입학했을 때는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으로만 수업이 진행됐는데, 일주일 전부터는 학교로 등교해서 친구들과 어울려 수업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루나가 등교를 할 무렵 이사를 하게 돼서 살림살이 장만하느라, 정리하느라, 아이들 챙기느라 한동안 정신없는 시간을 보냈다. 우리 집에서 아이들 학교까지 거리는 대략 2Km 정도 떨어져 있다. 날씨가 따뜻한 날이면 산책 삼아 아이들과 함께 걸어서 등교해도 좋을 거리다. 하지만 지금은 날씨도 춥거니와 내렸던 눈이 눈이 녹지도 않고 잔뜩 쌓여있어서 자동차로 아이들을 학교..........

[캐나다 런던 유학 생활] 스쿨버스 타고 등교하는 루나와 루하 (feat. BK형님이 공유해 준 좋은 글 '삶의 방식')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캐나다 런던 유학 생활] 스쿨버스 타고 등교하는 루나와 루하 (feat. BK형님이 공유해 준 좋은 글 '삶의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