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아빠의 오지랖 (1), 캐나다에서 한인 온라인 마트를 운영한다는 것 (인터넷 쇼핑몰, 전자상거래)


루나 아빠의 오지랖 (1), 캐나다에서 한인 온라인 마트를 운영한다는 것 (인터넷 쇼핑몰, 전자상거래)

인터넷 비즈니스와 관련된 포스팅을 참 오랜만에 쓴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온라인 마트>에 대한 이야기다. (혼자 컴퓨터 앞에 앉아 술 마시다가 답답한 마음에 취기로 쓰는 글이라 횡설수설할 수도 있다.) 나는 2010년부터 인터넷 비즈니스(모바일 결제, 전자상거래, 빅데이터, 온라인 마케팅 등)와 관련된 일을 해왔다. · 캐나다 런던이라는 곳에 가게 되면 어떤 회사에서 일할 수 있을까? · 과거해왔던 나의 전문분야의 일을 캐나다에서도 계속할 수 있을까? 등을 고민하며 인터넷을 검색해봤는데, 한국인이 운영하는 온라인 마트부터 중국인이 운영하는 온라인 마트까지 다양하게 검색되었다. 관련 업계에 있었던 사람이라면 한눈에..........

루나 아빠의 오지랖 (1), 캐나다에서 한인 온라인 마트를 운영한다는 것 (인터넷 쇼핑몰, 전자상거래)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루나 아빠의 오지랖 (1), 캐나다에서 한인 온라인 마트를 운영한다는 것 (인터넷 쇼핑몰, 전자상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