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앞두고 호박으로 잭오랜턴 만들기(Halloween Pumpkin Jack O' Lantern Making)


할로윈 앞두고 호박으로 잭오랜턴 만들기(Halloween Pumpkin Jack O' Lantern Making)

캐나다에 오니까 정말 10월 내내 할로윈 분위기가 난다. 9월 말부터 대형 마트 입구에는 호박을 잔뜩 쌓아놓고 판매하고 있었고, 우리 동네도 집집마다 현관 입구에 호박을 두세 개씩 진열해놓았다. 너무 일찍 구입하면 정작 할로윈 때 호박이 상할까 봐 우리는 할로윈이 다가오는 10월 말에 구입하기로 했다. 저번 주에 루나 엄마가 아이들이랑 잭오랜턴 만들 호박을 사 오라고 한다. 10월 20일이 지나니까 월마트는 호박을 완판 했는지 더 이상 판매하지 않았다. 다행히 내가 일하는 곳에 있는 슈퍼 스토어에는 아직 호박이 수북이 쌓여있다. 매끈한 호박 보다 작고 못생긴 곰보 호박이 훨씬 더 비싸다. 우리는 호박을 파서 잭오랜턴을 만들어..........

할로윈 앞두고 호박으로 잭오랜턴 만들기(Halloween Pumpkin Jack O' Lantern Making)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할로윈 앞두고 호박으로 잭오랜턴 만들기(Halloween Pumpkin Jack O' Lantern Ma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