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트관련주 - 한일시멘트주가 전망(자사주처분 카카오페이랑 동급이라고 볼 수 없다 그러나 자사주처분타이밍은 좋지 못했다)


시멘트관련주 - 한일시멘트주가 전망(자사주처분 카카오페이랑 동급이라고 볼 수 없다 그러나 자사주처분타이밍은 좋지 못했다)

오늘 시멘트관련주인 한일시멘트주가가 급락했다. 그저께 주가상승분을 그대로 반납하며 하락 마감했다. 왜 그럴까? 도대체 이유가 뭘까? 이렇게 급락하는데는 이유가 있는데 무엇때문에 또 한일시멘트 주주님들을 기분나쁘게 했을 까? 이유인즉슨 어제 오후 늦게 공시를 냈는데 바로 자사주처분에 관한 공시내용때문에 오늘과 같은 급락이 이어졌다. 그래서 온라인게시판에 얼마전 카카오페이와 똑같은 취급을 당하길래 내 생각은 그것과 조금 다르길래 이렇게 포스팅해 본다. 1. 기업개요 과거 2020년에 한일시멘트에 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기업에 대략적인 사항은 한 번 참고하시기 바란다. 이제 서서히 상승해보자!!(한일시멘트) 안녕하세요~ 망고주스입니다. 오늘은 건설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업 시멘트 관련주에 대해서 얘기해보도... blog.naver.com 2. 얼마를 생산해서 이익이 어느정도 되는가? 매출액이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 1,2위를 쌍용C&E와 국내 시멘트점융율을 ...


#시멘트관련주 #자사주처분 #한일시멘트주가 #한일시멘트주식

원문링크 : 시멘트관련주 - 한일시멘트주가 전망(자사주처분 카카오페이랑 동급이라고 볼 수 없다 그러나 자사주처분타이밍은 좋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