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2022년도 유망주식 알아보기(음식료주, 자동차관련주,위드코로나관련주)


내가 생각하는 2022년도 유망주식 알아보기(음식료주, 자동차관련주,위드코로나관련주)

주식시장에서 1월은 역대 강세장이 펼쳐는 기간중에 하나였다. 하지만 올해는 이런 과거의 반복된 패턴을 보기 좋게 빗나가고 상승보다는 조정이 더욱 심하게 일어나는 한해가 되어 가고 있는 중이다. 이제 코스피지수가 작년에 기록했던 3300포인트지수가 다시 달성하기가 쉽지 않을 거란 전망이 우세한데 개별종목의 상황은 어떨까? 모든 종목들이 지수에 맞춰 다 하락하지는 않는다. 어떤 종목은 상승을 하고 어떤 종목들은 하락을 한다. 단지 하락하는 종목들이 많거나 시가총액이 큰 종목들이 하락하게 되면 지수가 하락하는 것이다. 주식시장에서도 100%란 없다. 이와중에도 분명 상승하는 종목들이 있고 주도주들이 반드시 있기 마련이다. 오늘은 2022년도에 유망주식들에 대해서 나름 내 생각하는 종목들에 대해 몇 자 적어보려고 한다. 내 개인적인 사견이니 전부다 맞다고 할 수는 없으니 그냥 참고정도만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크게 3가지부류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음식료주(식품주), 자동차주, 여...


#2022년도유망주식 #식품주 #여행주 #위드코로나관련주 #유망주식 #음식료주 #자동차관련주 #주식유망주 #항공주

원문링크 : 내가 생각하는 2022년도 유망주식 알아보기(음식료주, 자동차관련주,위드코로나관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