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아파트브랜드순위 알아보기 - 브랜드인지도는 의미없다. 대부분의 시공사는 하도급업체.


2021년아파트브랜드순위 알아보기 -  브랜드인지도는 의미없다. 대부분의 시공사는 하도급업체.

우리나라 국민들은 참 아파트를 좋아한다. 심지어 이러한 통계조사도 있다. 아파트브랜드순위조사라는 통계치도 있는데 그만큼 아파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가 많다는 증거이다. 이러한 아파트브랜스순위의 경우 작년 2021년 10위까지를 보게 되면 우리나라 대표 건설사들이 대부분 나와 있는 것 같다. 오늘은 이러한 2021년아파트브랜드순위를 알아보고 이러한 아파트순위가 과연 얼마나 시공능력을 평가하는지도 알아보면서 이러한 브랜드순위가 과연 의미가 있는지도 알아보도록 하겠다. 1. 2021년 아파트브랜드순위 작년 아파트브랜드인지도 순위를 보게 되면 1위 자이(지에스건설), 2위 래미안(삼성물산), 3위 힐스테이트(현대건설), 4위 푸르지오(대우건설), 5위 롯데케슬(롯데건설), 6위 e편한세상, 7위 아이파크(HDC현대산업개발), 8위 더샵(포스코건설), 9위 린(우미건설), 10위 포레나(한화건설)의 순위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건설사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다. 도급순위를 보게 되더라도 현재 아래...


#2021년아파트브랜드순위 #브랜드인지도 #아파트브랜드순위

원문링크 : 2021년아파트브랜드순위 알아보기 - 브랜드인지도는 의미없다. 대부분의 시공사는 하도급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