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타이밍에 주식매도방법 - 대형공모주청약, 기준금리인상시점을 꼭 확인하자.


적절한 타이밍에 주식매도방법 - 대형공모주청약, 기준금리인상시점을 꼭 확인하자.

우리가 주식투자를 하게되면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주식매도를 해야한다. 장기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주식매도를 잘하지 않고 주식매수만 많이 하는데 단기나 중기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주식매도를 그래도 자주 하는 편일 것이다. 특히 주식초보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방법중에 하나가 바로 주식매도를 언제하느냐가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언제 매도를 해야 할 까? 내가 생각하는 주식매도방법에 대해 2가지만 언급해보도록 하겠다. 이 주식매도방법은 다 아시는 것이지만 실천을 잘 하지 않아서 의도치 않은 장기투자로 가시는 분들에게 해당되는 얘기가 될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주식매도방법 : 대형주공모주청약이 많을때 작년 한해 대형공모주들의 많은 상장으로 주식시장에는 더 많은 주식들이 풀리게 되면서 주가가 휘청거리는 모습을 보았을 것이다. 이렇게 대형공모주들이 IPO에 나선 것은 작년에 처음 있는 일로서 이렇게 많이 상장하게 되면 주식시장은 주식공급물량이 많아지면서 주가는 하락하게 된다. 과...


#금리인상 #기준금리 #대형IPO #대형공모주 #신규상장 #주식매도 #주식매도방법

원문링크 : 적절한 타이밍에 주식매도방법 - 대형공모주청약, 기준금리인상시점을 꼭 확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