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방법 - 주식은 항상 물려있는 것이고 지금은 주식을 팔때가 아니라 기다리는 시기이다.


주식투자방법 - 주식은 항상 물려있는 것이고 지금은 주식을 팔때가 아니라 기다리는 시기이다.

요즘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이러한 말을 많이 하는데 내가 산 주식이 물려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상황이라고 말을 하신다. 그런데 곰곰히 생각해보면 주식투자자들이 하는 모순중에 하나가 바로 물려있다라는 것이다. 왜 그런지는 제가 비로소 이런 말을 한 이후에 이해를 하실 수 있는데 그럴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얘기하고자 하며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라고 말씀드리고 싶고 현재 주식투자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도록 하자. 우리의 주식이 물릴 수 밖에 없는 이유 왜 주식을 하면서 물릴 수밖에 없는 이유를 얘기자하자면 그건 바로 주가바닥을 찾지 못하기 때문이다. 혹여 어떤 분들이 나는 주가바닥을 잡았다라고 말하는 분이 있는데 거짓말일 가능성이 높고 진정 주가바닥을 잡았다고 하더라도 그건 실력이 아닌 단지 운일 뿐이다. 아래 코스닥차트를 보면서 얘기를 해보자 요즘 코스피차트만 가지고 설명을 많이 해서 오늘은 코스닥차트로 보면서 얘기를 해야겠다. 출처 : 코스닥차트(일봉) 상기 차트는 코스닥 일...


#주식종목 #주식종목추천 #주식투자 #주식투자방법 #주식투자자

원문링크 : 주식투자방법 - 주식은 항상 물려있는 것이고 지금은 주식을 팔때가 아니라 기다리는 시기이다.